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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롤스타즈] 패치 내용 공개! 레온 너프?!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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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브롤스타즈 첫 패치 내용 공개!



19년 1월 25일 브롤스타즈 게임내 뉴스에서 패치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곧 적용된다고 한 만큼 며칠 내로 적용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레온 너프 등 많은 밸런스 패치가 이뤄질 것 같아보입니다.


게임 내 오른쪽에서 브롤스타즈의 새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패치 소식을 알리는 공지가 떴다!


밸런스 패치 내용


  • 니타 

- 스타파워 힐링이 300에서 500으로 증가

  • 브록

- 스타파워 데미지가 초당 240에서 300으로 증가

- 타파워 시야가 6에서 4로 감소

- 주 공격의 데미지가 420에서 480로 증가

  • 엘프리모

- 스타파워 데미지가 600에서 800으로 증가

  • 발리

 - 스타파워 힐링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

 - 주공격 데미지가 600에서 640으로 증가, 

 - 궁극기 데미지가 480에서 640으로 증가

 - 궁극기 퍼짐 정도가 더욱 넓어짐,

 - 궁극기의 각 병이 데미지를 중첩하지 않음

  • 포코

- 스타파워 힐링이 400에서 500으로 증가

  • 대럴

- 스타파워 쉴드 보호가 30%에서 40%로 증가

- 주 공격 데미지가 260에서 280으로 증가

  • 타라

- 스타파워 데미지가 200에서 400으로 증가

- 그림자 펫의 체력이 2000에서 2400으로 증가

  • 레온

- 은신시간이 10에서 8초로 감소

-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주공격 데미지가 500에서 460으로 감소

  • 모티스

- 주공격과 궁극기의 데미지가 800에서 900으로 증가, 

- 스타파워가 체력을 1800 즉시 회복으로 변경

  • 프랭크

 - 스타파워가 10초동안 공격력 +40%로 변경

  • 리코셰

- 주공격 데미지가 280에서 300으로 증가



주로 스타파워의 밸런스 패치가 많았고, 눈에 띄는 내용으로는 발리와 레온의 패치가 눈에 띈다. 발리는 데미지가 모두 버프되었지만 궁극기가 약간 바뀌면서 그 동안 강력했던 발리의 궁극기가 교전시에 어떤 변화를 낳게 될지가 발리 플레이어에게 중요해졌다. 그 동안 모든 모드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줬던 레온은 약간의 너프를 먹게 되었다. 은신이 매우 좋은 궁극기였는데 2초 줄어들면서 약간은 더 빠르게 움직이고 생각해야 되게 되었다.

게임모드 밸런스


브롤볼 : 브롤러는 이제 골대 안쪽에서 스폰 됩니다. 궁극기 없이 차는 볼은 총알을 소모합니다. 골대 뒤의 공간이 없어집니다.


쇼다운 : 300트로피 넘는 매치에서 플레이어의 이름이 ???대신 빈칸으로 나옵니다. 독데미지가 스폰되거나 커질때 더이상 즉시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바운티 : 게임시간이 2분으로 줄어들었습니다.



레이드 보스 : 언제 다음보스가 분노할지 보여줍니다. 1개의 분노스테이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인게임에서 난이도를 표시합니다.


모든 게임 모드 : 초록 부쉬를 파괴하면 다시 자라지 않습니다(헉)


전반적인 맵들에 대해서 수정이 일어났습니다. 브롤볼 모드는 맵모양이 완전히 바뀔 모양입니다. 이제 노란 부쉬와 초록 부쉬의 차이가 없어지나봅니다. 원래 초록부쉬는 파괴해도 자라 났는데 더이상 없어지나 보군요. 부쉬 플레이를 즐겨하는 레온에게는 안좋은 패치 인 듯 합니다.


아직 언제 적용될지 나온 자료는 없습니다. 날짜가 나오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밸런스 패치 업데이트 일정은 1월 말이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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