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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obile Game

[브롤스타즈] 2019년 1월 29일 업데이트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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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롤스타즈 2019년 1월 29일 업데이트 정리



한 유튜버가 만든 게임 맵을 실제 게임으로 추가할 정도로 커뮤니티를 잘 모니터링 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잘 새겨듣는 것으로 유명한 브롤스타즈가 2019년 1월 29일에 2019년 첫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이전 포스트에서 예고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들이 변경되었다. 하나씩 알아보쟈


게임 모드 업데이트

  • 브롤 볼(축구 모드)
- 맵의 모양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원래는 골대 뒤와 옆에도 공간이 있었는데 골대가 아예 맵의 끝으로 들어가버렸고, 브롤러들은 골대 안에서 리스폰됩니다.

<새로운 브롤볼 맵의 모양, 완전히 축구경기장 같이 바뀌었다>


- 일반 공격으로 공을 찰 때 탄약이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신중하게 공을 차야되겠습니다.
- 브롤러가 죽으면 적이 골대에서 리스폰 되어서 골을 넣기가 굉장히 어려워진 것 같습니다.

  • 쇼다운
- 트로피 수 300 이상의 경기에서 상대방의 아이디 표기 방식이 ???에서 빈 칸으로 변경됩니다.
- 독구름이 생성되거나 퍼지는 동안에는 브롤러가 즉시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 바운티
- 게임 시간이 2분 30초에서 2분으로 줄어들었습니다.

  • 보스모드
- 다음 난이도가 언제 시작되는지 표시가 됩니다
- 최고 난이도에서 더 어려운 난이도 1개가 추가되었습니다
- 게임 내에서 플레이 중인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부활시간이 2초 증가했습니다

  • 하이스트
- 금고 체력이 30000에서 36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모든 맵
- 초록색 부쉬가 더 이상 다시 자라나지 않습니다(부쉬 색깔로 인한 구분 없어짐)
- 궁극기 등으로 생긴 1타일 간격이 사라졌습니다(지나가기가 어려워 졌다고 합니다)


브롤러 밸런스 업데이트

  • 니타
- 니타의 스타파워인 곰이 때릴 때마다 치유되는 치유량이 300에서 500으로 증가하였습니타

  • 브록
- 스타 파워의 초당 피해량이 240에서 3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캐릭터의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타 파워의 시야 거리가 6에서 4로 줄어들었습니다
- 기본 공격력이 420에서 48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캐릭터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엘 프리모
- 스타 파워의 공격력이 600에서 8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발리
- 스타 파워의 치유량이 200에서 3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기본 데미지가 600(1렙 기준)에서 6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궁극기의 초당 데미지가 480에서 6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궁극기의 퍼지는 정도가 매우 늘어났습니다(크기를 최대로 했을 때 화염병의 퍼지는 정도가 매우 커져서 랜덤하게 맞게 됩니다. 적당히 가까이에서 던져서 적당히 퍼지게 하는것이 중요)
- 궁극기의 초당 데미지가 중첩되지 않습니다.(좁은 곳에 여러개의 화염병이 떨어져도 지속 데미지는 1개의 화염병 데미지 발생)

  • 포코
- 스타파워의 치유량이 400에서 5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캐릭터 모델이 수정되었습니다

  • 대릴
- 스타 파워의 보호막이 30%에서 40%로 증가하였습니다
- 총알당 데미지가 260에서 28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캐릭터 모델이 수정 되었습니다

  • 타라
- 타라 그림자의 데미지가 200에서 4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타라 그림자의 체력이 2000에서 24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레온
- 궁극기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줄어들었습니다
- 기본 공격의 데미지가 500에서 460으로 줄어들었습니다(원거리에서는 데미지가 현저히 낮아져서, 포킹으로는 재미를 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 모티스
- 기본 및 궁극기의 데미지가 800에서 9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상대 처치시 초록색 해골이 생겼던 스타파워가 상대 처치시 체력을 1800 회복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캐릭터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프랭크
- 상대 처치시 보라색 해골이 생겼던 스타파워가 상대 처치시 10초동안 추가 데미지 40%를 더 주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리코셰
- 리코셰의 브롤러 이름이 리코(RICO)로 변경되었습니다
- 기본 공격의 데미지가 280에서 3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브롤러의 모양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이름과 얼굴, 패션까지 모두 바뀐 리코>


  • 콜트
- 브롤러의 모델이 수정 되었습니다
- 캐릭터 보이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 스파이크
- 캐릭터 모델이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 브롤러의 기본 공격과 궁극기의 시각효과가 전반적으로 많이 수정되었습니다. 마치 리마스터가 된 느낌

- 브롤러 트로피가 400 이상이면 리플레이 볼 수 있도록 변경


<둥글둥글 했던 스파이크의 궁극기가 더욱 뾰족뾰족하게 바뀌었다, 더 위험해 보이는걸!>

<리플레이가 안되서 녹화하기가 힘들었는데 트로피 400개가 넘으면 리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후.. 300개도 힘들던데 ㅠㅠ>

<니타 뿐만 아니라 여러 브롤러들의 기본 공격과 궁극기가 조금 더 잘 보이게 바뀌었다(분홍색 화살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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